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브랜드 통합' 제품 설명회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8. 26.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는 지난 8월 21일 수요일, 충무로 PJ호텔에서 '브랜드 통합' 제품 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는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작년 기간보다 매출이 17%가량 상승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한솔EME는 임직원들의 외국어 역량 강화를 사내 어학강좌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브랜드 통합' 제품 설명회 실시!


한솔제지, '브랜드 통합' 제품 설명회 실시!


한솔제지가 지난 8월 21일 수요일에 충무로 PJ호텔에서 '브랜드 통합' 제품 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제품 설명회에서는 한솔제지 브랜드 통합 배경·현황 설명'Hi-Q 밀레니엄 아트', 'Hi-Q 듀오매트'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고객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소중한 의견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럼, '브랜드 통합' 제품설명회는 어떤 모습이었는지 현장으로 가볼까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1년에 수십 종씩 신제품 개발... 환경 친화제품으로 승부!


한솔홈데코, 1년에 수십종씩 신제품 개발...환경 친화제품으로 승부!

▲ 고명호 한솔홈데코 사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


건설과 건자재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난 상반기 한솔홈데코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7% 늘어 1,072억 원에 도달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올해 매출 목표는 작년보다 20%가량 높게 잡고 있는데요. 이렇게 한솔홈데코가 꾸준히 매출을 늘릴 수 있었던 이유는 불황에도 움츠러들지 않고 오히려 다양한 신제품 개발로 시장 개척을 하고, 친환경 제품(전 제품 KC마크 획득)을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며, 열병합 발전을 통한 전력 공급 등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 나갈 한솔홈데코를 위해 많은 응원해주실 거죠? :D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외국어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어학강좌 오픈!


한솔EME, 외국어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어학강좌 오픈!


한솔EME의 사내 첫 어학강좌가 열렸습니다! 지난 19일 첫 수업에는 총 41명(고급반 5명, 중급반 8명, 초급반 28명)이 참석했는데요. 첫날이라 서먹한 분위기도 잠시, 뜨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한솔EME의 어학강좌는 11월 18일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어학강좌를 개설하기 어려운 사업장의 경우는 개개인이 어학학원에 등록하고 개별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어학강좌에 새롭게 참여하는 한솔EME 임직원 41명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