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창립 15주년 기념식 개최 外

한솔BLOG 2016. 9. 5.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에선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식이 개최되어 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오크밸리가 알려주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코스에 대한 정보 또한 준비되어있으니 골퍼 분들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창립 15주년 기념식 개최



지난 9월 1일, 한솔이엠이에서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왔습니다. 이날 최두회 대표님은 한솔이엠이와 함께 걸어온 임직원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고, 구성원이 모두 함께 모여 앞으로 100년의 한솔이엠이를 위한 다짐을 외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기념식 순서엔 특별한 임직원들을 위한 시상도 있었는데요, 10~20년동안 장기 근속하여 회사의 성장과 함께해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에 방문하여 창립 15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골퍼들의 로망,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코스 소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오크밸리에서 골퍼들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코스들을 소개 해주었습니다. 제주도에 위치한 <해비치 컨트리 클럽>을 포함한 5개의 국내외 코스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었는데요, 골프에 있어 풍경과 경치가 빠질 수 없는 부분인 만큼 아름다운 코스를 방문하는 건 모든 골퍼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크밸리에서 소개해드리는 아름다운 코스들, 지금 바로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가기